FAQ

등록된 내용 이외의 궁금하신 사항은 대표전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부대행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안부대행 서비스는 케어메니저가 직접 부모님(케어대상자)을 방문하여, 간단한 건강상태와 안부를 확인 드리고, 그 내용을 리포트를 통해 고객님께 전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당뇨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당뇨가 있으신 부모님께 위드케어에서 혈당 측정기를 무료로 대여해 드리며, 일주일간 측정한 결과를 리포트를 통해 매주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동행서비스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병원검사, 건강검진, 터미널 이동 등 몸이 불편하셔서 외출이 힘드시거나, 지리를 잘 몰라 찾아가시기 힘든 분들을 위해 위드케어 매니저가 동행하여 도와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위드케어 서비스는 앱을 통해서만 받을 수 있나요?

네. 위드케어에서 제공하는 모드 서비스는 모바일을 통해 제공됩니다.
앱을 통해서만 서비스 신청 및 리포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앱에서 상품을 선택하신 뒤 안내되는 진행절차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결제 방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결제 방식으로는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 계좌이체, 휴대폰 간편결제가 있습니다.

결제 후 서비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결제가 완료되면 위드케어 본사에서 결제 내역을 확인한 후 케어매니저를 지정하게 됩니다.
그 후 지정된 매니저가 고객님께 연락하여 서비스 내역을 확인한 후 부모님(케어대상자)에게 연락하여 방문 일정을 잡게 됩니다.
방문한 이후에는 그 내역을 리포트로 작성하여 고객님께 전달해 드립니다.

결제 후 언제부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결제가 확인되면, 고객님과 통화 후 일정이 정해지게 됩니다.
짧게는 2~3일, 길게는 일주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며, 부모님(케어대상자)의 일정에 따라 서비스 일정이 변동될 수도 있습니다.

동행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는 지역은 어떻게 되나요?

현재 서비스 가능지역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서비스 신청을 원하실 경우, 상담원과의 상담을 통해 서비스 가능여부를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동행서비스의 경우 차량 지원은 가능한가요?

네, 자량 지원도 가능합니다. 서비스 상담 시 요청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리포트는 며칠 안에 받아볼 수 있나요?

리포트는 케어매니저가 부모님(케어대상자)를 방문드린 후 최대 3일 이내로 발송해 드립니다.

위드케어 서비스는 일요일이나 공휴일에도 받을 수 있나요?

기본적으로는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시나, 케어대상자와 케어매니저 간의 합의를 통해서 일요일이나 공휴일에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뇨서비스 이용 시 소모품도 지원해주나요?

당뇨 서비스의 경우 혈당측정기만 제공해드리며, 소모품의 경우 직접 구입을 하셔야 합니다.
당뇨병 환자의 소모성 재료비의 경우 정부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뇨병 소모성 재료 요양비 지원 안내
* 지원대상 : 인슐린을 투여하는 모든 당뇨병환자.
(단, 만 19세 미마 및 임시 중인 경우는 인슐린 투여 여부와 무관하게 지원.
* 지원기준 : 혈당측정검사지, 채혈침(란셋), 인슐린 주사지, 인슐린 주사바늘(펜니들) 에 대해 기준금액 또는 실구입가 중 낮은 금액의 90%를 지원.
(차상위 본인부담경감대상자는 100% 지원)

해외거주자도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가요?

부모님(케어대상자)이 국내 서비스 대상 지역에 거주하고 계신다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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